Tuesday 29 September 2009

20090926_옥인콜렉티브 워키토키 I_ Part4

Okin Collective Walkie Talkie I_Part4






















Sorry Joungmin! i'm interfering your post. i cant not show this pic of Shiu...
























9 comments:

  1. 정민씨 포스팅 감사하구요. 제가 시작함 다른이들이 못끼어들까봐 기다리고 있었어요. 공동 편집시작했습니다. 괜찮죠?

    ReplyDelete
  2. 혹시 거꾸로 매달린사진 시우?
    석수때 시우의 장난아니게 엽기였던 사진이 생각나는군.

    ReplyDelete
  3. 노랑옷은 저자나요 완전 안습이다 ㅠㅜ

    ReplyDelete
  4. 다른사진은 화용인가하고 물으려다 좀 실례가 될것 같아서 가만히 있었삼. ㅋㅋ

    ReplyDelete
  5. 아 ㅎㅎㅎㅎㅎ 증말. 은지짱. 시우꺼 안올렸음 노랑옷은 대략 묻힐 거였잖소. 그래도 역시 원장님 것이 대박인데 아으아으 갈등이.

    ReplyDelete
  6. 하나도 실례 아니구요, 전 사실 이렇게 망가져 보이는거 별로 안 민망하고 사실 재밌거든요.ㅋㅋ
    저 앞에 올렸던 사진들 중에 은근 저 안습인거 많은데 제가 뭐 아무반응 없으니 다들 즐기시면서 올리시는 듯.ㅋㅋㅋㅋㅋㅋ

    ReplyDelete
  7. 괜찮아요. 원장님꺼 올리세요.
    원장님도 알겠죠. 그게다 애정이란걸. 두두두두두두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