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0 September 2009

OKin Sticker @Night Flea Market organized by Platoon Kunsthalle

OKin Sticker 한장에 500원요!!

지난 토요일 5일 미팅후에 참가한 벼룩시장에서 (이주영+김화용)
이날 화용씨 자전거 인기 많았습니다.!! (두명이 동시에 타질 않나)사진을 올리고 보니
벼룩시장참여는 옥인아파트 프로젝트와 연장선상에 있는 "옥외활동"이 되었답니다.

3 comments:

  1. 사진보니 미팅 후 같이 못간 것이 완전 아쉽네요.

    ReplyDelete
  2. 저 완전 피곤에 쩔고 술기운까지 사진 진짜 진상이다 ㅎㅎ
    근데 요즘은 이렇게 친구들을 달고(?)다니니ㅎㅎ 자전거 타는거 찍어주는 사람도 있고 므흣~
    자전거를 몇년을 탔는데 통 찍어주는 사람 없었거든요 헤헷
    여러분 다음에도 부탁!ㅋㅋㅋㅋ

    ReplyDelete
  3. 안쩔어 보여 세상은 망해가고 옥인은 무너져가도 놀아주어야지(ㅡ.ㅡ;) 그나저나 집계약 기간은 끝나가고 이사를 가야 하는데 옥인 근처 어디 좋은 곳 없을까 화용? (소송중인 사람에게 이런다 흐흐) 홍대에만 있으니 그곳 공기가 꽤 그리워요 괜찮은 장소에 대한 정보가 있다면 얘기해 주어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