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1 August 2009

7월24일 옥인아파트 첫 방문









써커스여인이 초대한 1차모임 때 찍은 사진들입니다. 저를 포함해 창파, 정민, 화용씨가 모였습니다. 사진속의 버린 책들과 골프공, 물먹은 하마(흐린사진), 한 남자아이의 브이하는 모습, National Geographic' LAST STAND, 여전히 자라는 풀들이 많은것을 말해주고 있죠?!

3 comments:

  1. 블로그는 한번의 클릭으로 퍼블리싱 되는것이 장점이었다가 단점이었다가.ㅋ
    제가 발송한 첫들이 어떤 실수로 삭제되었다는 크헉. ㅠㅜ
    메일로 모두 보셨죠? 다시 살려놀께요 흑

    ReplyDelete
  2. 아 그랬군요. 안그래도 이상하다 했어요. 보관했다가 다시 올릴수도 있고. 편집하고 미리보기 세시판 오른쪽 위에 있답니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