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2 August 2009

아카이빙

좋은 이미지들이 진짜 많네요.
이 블로그가 좋은 아카이브가 될듯.

7 comments:

  1. 참, 이 블로그의 색은 저번 옥색이 좋았던듯 한데...
    옥색이요 옥색.

    ReplyDelete
  2. 알쓰. 역시 내의도를 이미 알았군. 옥인이라 옥색했다가 중간에 바꾸고 혼란시킬려했징. ...다시 옥인색이다!!!!!!!

    ReplyDelete
  3.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ReplyDelete
  4. 이런 즐거운 담소들의 아카이빙또한 아주 좋구요!!^^

    ReplyDelete
  5. 사진들 더 올리삼!! 전체 전경사진은 하나도 없네요?!

    ReplyDelete